2012년 5월 14일 월요일

가연결혼정보회사 - 상담 이용후기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2차 상담을 받고 왔다. 지금까지의 매칭이 마음에 들었는지, 뭐 앞으로 더 원하는 점이나 그런 점들을 이야기하기 위한 커플매니저님과의 만남이었다. 물론 그동안에서 카톡으로 여러번 말해왔지만, 직접 얼굴 보면서 얘기했으면 좋겠다는 커플매니저님의 말에 한 번 더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다. 물론 지금 나는 1차 매칭을 한 상태고, 그 매칭이 꽤나 마음에 든 상태이다. 상대방은 1차 매칭은 아니지만, 그분도 나름 내가 마음에 드셨는지 계속 연락을 하고 있다. 커플매니저님과 카톡에서도 말했듯이, 나는 정말 마음에 들지만 아직 첫번째라는 점이 약간은 아쉽다고 전했다. 물론 지금 당장 결정을 안해도 되니 좀 더 만나보면 알겠지만^-^ 커플매니저님도 너무 부담같지 말고 좋은 사람같아 보이니 잘 만나보라고 하셨다. 물론 처음이라는게 아쉽기도 하지만 이 기회를 놓치면 후회할 것 같기도 하는 생각이 든다.


커플매니저님과 얘기를 하다보면 결혼이 너무너무 하고 싶어진다. 그래도 처음엔 정말 걱정이 앞섰는데 이제는 약간 안심이 되서 좋다. 커플매니저님도 정말 잘 만난 것 같다. 친절하시고 이젠 나를 잘 알아주시는 커플매니저님...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겠다.

댓글 1개:

  1. 한번에 찾으셔서 다행이네요.
    저도 상담 받으라고 자꾸 연락이 오고 있어서 고민 중이예요...

    답글삭제